ITIL® 4 Foundation

logo
한국휴렛팩커드 교육센터는 AXELOS의 ATO(Accredited Training Organization : 공인교육기관)이며, AT(Accredited Trainer : 공인강사)가 공인교재로 진행합니다. • 본 과정 수료시 PMP에 필요한 PDU (13 Strategic PDUs)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 • 본 과정은 ITIL Foundation 자격증을 위한 준비 과정이며 시험 1회 바우처 + eBook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(2022.02.01 Peoplecert 시험규정이 변경되어 개별 온라인 시험만 가능합니다.) <시험> • ITIL 4 Foundation 시험 (바우처 제공 후 1년내 개별 응시) • 시험시간 60분 / 객관식 40 문항 (26문항 이상 합격) / 온라인 응시 후 결과 확인 • PeopleCert Online Proctoring
calendar
학습 목표
최근 Digital Transformation 확산 과정에서 ITIL4 기반의 ITSM 적용 핵심 원리 학습합니다. • Service Lifecycle과 Service Value Chain(SVC)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 • Four Dimension 기반의 서비스 관리 및 가치 시스템의 구현 방향의 이해할 수 있습니다. • ITIL4 Foundation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.
calendar
수강대상
• 조직의 IT 서비스를 운용/지원하는 IT 관리자/기획자/운영자 • ITIL(IT Infrastructure Library) 기반의 IT 서비스 관리를 학습하려는 분 • ITIL4 Foundation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
calendar
교육 일정
  • 시작일 : 2025년 12월 2일 ~ 종료일 : 2025년 12월 5일
  • 시작 시간 : 9시 30분 ~ 종료 시간 : 17시 30분

calendar
커리큘럼
  • ITIL® 4 Foundation

    Module 1 – Introduction to ITIL4

    • IT Service Management

    • Scope of ITIL4

    • The Structure and Benefit

     

    Module 2 – Key Concepts and Definitions of Service Management

    • Value and value co-creation

    • Organizations, service providers, service consumers, and other stakeholders

    • Products and services

    • Service relationships

     

    Module 3 – The Four Dimensions of Service Management

    • Organizations and people

    • Information and technology

    • Partners and suppliers

    • Value streams and processes

     

    Module 4 – The ITIL Service Value System

    • ITIL guiding principles

    • Governance

    • Service value chain

    • ITIL management practices

    • Continual improvement

     

    Module 5 – ITIL Management Practices

    • Overview of 15 of the practices

    • Explanation of 7 of the practices in more detail

1,600,000원 (면세)

TAGS

2025년 12월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